나는 요즘 해석할때 둘다 해보거든
로그인 기준으론 제미나이는 과하게 긍정적이고 gpt는 부정적이더라고...
그리고 나랑 대화를 오래할수록 데이터가 쌓여서 그런가 제미나이는 넘 부둥부둥해주는 느낌인거야ㅠ
gpt는 지금까지의 상황을 알아서 그런가 적당히 잘 봐줬었는데 어느날부터는 넘 애매하거나 부정적으로 해석하더라고
그래서 요즘은 개인정보 보호 탭으로 로그아웃상태인채로 제미나이나 gpt로 보는데 확실히 좀 더 그럴듯하게 해석해주는거같아.
나만 그런가 아님 덬들도 그러려나 궁금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