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덬들은 카니타로 해석 ai로 할때 로그인한게 나아 로그아웃한게 나아?

무명의 더쿠 | 19:08 | 조회 수 47
나는 요즘 해석할때 둘다 해보거든

로그인 기준으론 제미나이는 과하게 긍정적이고 gpt는 부정적이더라고...

그리고 나랑 대화를 오래할수록 데이터가 쌓여서 그런가 제미나이는 넘 부둥부둥해주는 느낌인거야ㅠ

gpt는 지금까지의 상황을 알아서 그런가 적당히 잘 봐줬었는데 어느날부터는 넘 애매하거나 부정적으로 해석하더라고

그래서 요즘은 개인정보 보호 탭으로 로그아웃상태인채로 제미나이나 gpt로 보는데 확실히 좀 더 그럴듯하게 해석해주는거같아.

나만 그런가 아님 덬들도 그러려나 궁금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5
  •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1
  •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타로 교환할 덬~ (여러명 괜찮아)
    • 19:10
    • 조회 45
    • 잡담
    9
    • 덬들은 카니타로 해석 ai로 할때 로그인한게 나아 로그아웃한게 나아?
    • 19:08
    • 조회 47
    • 잡담
    1
    • 타로 봐줄 수 있을까...?
    • 17:36
    • 조회 55
    • 잡담
    2
    • 타로 한번 봐줄 사람..
    • 17:16
    • 조회 78
    • 잡담
    2
    • 취직이 안되는데 뭐 어떻게 해야할까..
    • 16:52
    • 조회 148
    • 잡담
    3
    • ㅈㅍㅁㅇ) 댓글 작성해준 덬아!!
    • 16:34
    • 조회 120
    • 잡담
    4
    • 만세력보면 원하는 배우자상?이 있다잖아
    • 16:19
    • 조회 274
    • 잡담
    1
    • 요즘 신기할정도로 난 가만히 있는데 별로인 사람들이 알아서
    • 15:34
    • 조회 270
    • 잡담
    2
    • 금다자 or 기토일간 덬들아 올해 상반기 어떠함?
    • 15:13
    • 조회 156
    • 잡담
    5
    • 오늘 무진일 다들 어때??
    • 14:27
    • 조회 247
    • 잡담
    6
    • 난 정관격인데 애인도 정관격인 사람을 본능적으로 원함 ㅋㅋ
    • 13:20
    • 조회 110
    • 잡담
    • 제미나이가 볼때마다 다른데 나 무진일주 맞는지 봐줄덬 있을까..?
    • 13:13
    • 조회 231
    • 잡담
    5
    • 와 요새 진짜 지친다
    • 13:11
    • 조회 123
    • 잡담
    • 2028년에 대운 바뀌는거면 지금 교운이야?
    • 12:12
    • 조회 242
    • 잡담
    2
    • 여초집단에만 있으면 쳐내지는사람없니
    • 11:57
    • 조회 395
    • 잡담
    9
    • 여자가 식상 많아도 인다자 남자만날확률높군아
    • 09:43
    • 조회 226
    • 잡담
    • 왤케 다 때려치고 새 시작 하고 싶지
    • 08:49
    • 조회 199
    • 잡담
    1
    • 카니타로 교환할덬 구함..
    • 08:11
    • 조회 121
    • 잡담
    5
    • 인생망했는데 며칠전부터 마음이 편안해졌어
    • 06:40
    • 조회 482
    • 잡담
    3
    • 뭔가 올해 금전운 흐름이 좋아
    • 03:13
    • 조회 265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