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머리로는 예민함, 우울을 좀 받아주는 의젓 듬직 자기업무 짱짱맨 이런거 원하는데
만나는 사람은 거의 다 막내? 같다고해야하나ㅋㅋㅋ 그런느낌의 남자들만 만나게되는데
연하랑 결혼 하믄 어떨지.... 봐줄수있으까
잡담
만세력보면 원하는 배우자상?이 있다잖아
22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머리로는 예민함, 우울을 좀 받아주는 의젓 듬직 자기업무 짱짱맨 이런거 원하는데
만나는 사람은 거의 다 막내? 같다고해야하나ㅋㅋㅋ 그런느낌의 남자들만 만나게되는데
연하랑 결혼 하믄 어떨지.... 봐줄수있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