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볼때마다 다르게 나와
무진일주 인지 무신일주인지..;
*덧붙이면 사주보는 친구가 무신일주라고 했는데
제미나이는 무진일주라고 해.
그래서 나 무신일주아니야? 이러니까 아 죄송합니다! 무신일주입니다! 이럼;;
물어볼때마다 다르게 나와
무진일주 인지 무신일주인지..;
*덧붙이면 사주보는 친구가 무신일주라고 했는데
제미나이는 무진일주라고 해.
그래서 나 무신일주아니야? 이러니까 아 죄송합니다! 무신일주입니다! 이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