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볼때마다 다르게 나와 무진일주 인지 무신일주인지..; *덧붙이면 사주보는 친구가 무신일주라고 했는데 제미나이는 무진일주라고 해. 그래서 나 무신일주아니야? 이러니까 아 죄송합니다! 무신일주입니다!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