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여초좋아하거든 근데 꼭 누구한테
밉보여서 왕따당하거나 (신발 같은거 신었단 이유로 시작)
동료끼리 하는말들을 누군가가 상사한테 이르고 정치질당해서 쫓겨남
쉽게갈려짐
근데 여자여러명 남자여러명 혼성집단이면 괜찮음 ㅇㅇ
남초집단은 안있어봐서모르겠고
남자하고 하나도 안 친함 나 여자좋아함ㅜㅠ
밉보여서 왕따당하거나 (신발 같은거 신었단 이유로 시작)
동료끼리 하는말들을 누군가가 상사한테 이르고 정치질당해서 쫓겨남
쉽게갈려짐
근데 여자여러명 남자여러명 혼성집단이면 괜찮음 ㅇㅇ
남초집단은 안있어봐서모르겠고
남자하고 하나도 안 친함 나 여자좋아함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