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프다고 사주 건강운 물어봐서 아까 열심히 분석해서 써 놨더니 몇시간도 안되서 지웠네
증말 허탈하다 당분간 운세방 안 오려고...그렇게 살지마라
이러니 다들 떠나서 댓글도 잘 안 달리지
그렇게 정보만 뽑아 먹을거면 ai한테 물어봐 여긴 무료 사주, 타로방이 아닙니다
요즘 아프다고 사주 건강운 물어봐서 아까 열심히 분석해서 써 놨더니 몇시간도 안되서 지웠네
증말 허탈하다 당분간 운세방 안 오려고...그렇게 살지마라
이러니 다들 떠나서 댓글도 잘 안 달리지
그렇게 정보만 뽑아 먹을거면 ai한테 물어봐 여긴 무료 사주, 타로방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