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번아웃에 무기력증에 난리남(n) 그렇다고 막 엄청 운이 나쁜 건 아닌데 좋지도 않음. 내가 토/화 기운이 부족해서 올해가 좋게 작용할 줄 알았는데 ㅠㅠ
잡담
금다자 or 기토일간 덬들아 올해 상반기 어떠함?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번아웃에 무기력증에 난리남(n) 그렇다고 막 엄청 운이 나쁜 건 아닌데 좋지도 않음. 내가 토/화 기운이 부족해서 올해가 좋게 작용할 줄 알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