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콘을 진짜 엄청 빵빵하게 틀어서 너무 춥더라
여름이니까 당연히 반팔 반바지 잠옷 챙겼는데 아침에 오돌오돌 떨면서 깼어ㅠㅠ 잠옷 긴거 챙길걸
근데 숙소 특성상 에어콘 쎄게 틀어야 하는게 맞긴해..........
혹시 캡슐호텔 갈 덬들은 혹시모르니까 잘때입을 가디건같은거 가져가
2만보 걷고 개피곤한 상태에서 춥게 자서 그런가 마지막날 편도 부은게 느껴짐ㅠㅠ한번도 그런적 없는디
한국 와서 뜨끈한거 먹고 따신물많이 마시고 감기약 먹고 하니까 이제 좀 괜찮아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