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가서 유카타 입었다가
복부조임+더위로 소화불량에 어지러움 두통 고열으로 하루 날림
장시간 입지 말고 여행지 가까운데서 빌려서 두세시간 정도만 입어라...
하루종일 입으려고 오전8시에 빌려주는곳 찾아서 입었다가
12시?1시쯤부터 존나게 아프기 시작
결국 오후일정 하나도 못하고 바로 호텔 체크인하러감 ㅋㅋ ..
토요일은 비와서 관광못하고
일요일은 일사병으로 앓아누웠고
월요일에는 겨우 점심때쯤 몸이 좀 나아져서.. 밖에점심 한끼 먹고 출국했네..ㅅㅂ..ㅋㅋ...
그러고나서 출근했다.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