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 흐림
토요일 오전 - 흐림
토요일 오후 - 진짜 내내 비 왕창옴 (이때 시부야가서 우산빵 개많이당함)
일요일 - 맑다 흐림 (밤에 잠깐 비옴)
월요일 - 맑다 흐림
그래도 걱정 많이했는데 비 별로안와서 잘 다녀왔따 ㅠㅠ
금요일 - 흐림
토요일 오전 - 흐림
토요일 오후 - 진짜 내내 비 왕창옴 (이때 시부야가서 우산빵 개많이당함)
일요일 - 맑다 흐림 (밤에 잠깐 비옴)
월요일 - 맑다 흐림
그래도 걱정 많이했는데 비 별로안와서 잘 다녀왔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