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카드결제 하고 다음 날에 취소하고 재결제한 건이 있는데,
쏠 트래블 체크카드라 내역이 계좌에 내역이 다 남잖아
결제-취소(입금)-재결제 다 남아 있는데
재결제 금액이 미입금 됐다고 문자와서 전화했더니
취소한 매장에서 취소를 온라인상 장애? 그렇게 나온다고
어떻게 했는지 모르는데 결제 전표랑 취소 전표랑 매칭이 안 되서
현재 상태로는 두 건 결제가 맞다고 내가 결제 하나를 안 한 거래
내가 매장가서 직접 취소하고 재결제했다고 했는데
그런 거 상관 없이 취소사유가 온라인 장애 뭐 그런 걸로 나오나 봄
매장에서 취소건에 대한 별도의 정정신청? 그런 건 안 해서
아마도 한 달 뒤에 취소될 거 같기는 하다고 그러는데 확실치 않음
일단 나보고 돈을 다시 입금하면
아마도 한달 뒤에 취소가 될 거니까 입금하고 기다리라는데
체크카드 계좌에 결제-취소(입금)-재결제 이렇게 다 남아 있다고
이거를 신한카드에서 매장이랑 정리해야 되는 거 아니냐니까
자기네들은 해외업체랑 직접 안 한다고
나보고 돈 넣고 기다리라고 안 그러면 연체라는데
이런 경험 있는 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