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갈때 이심을 신청햇는데
폰에서 전화 문자 데이터 할 때 쓰는 유심을 각각 따로 설정할수있잖아?
그럼 전화 문자는 한국이심, 데이터만 일본이심으로 켜면될까..?
전화문자 주고받고 할 생각은없고 혹시 모를 연락받으려고ㅠㅠㅠ
돈 폭탄만 아니면되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을까
폰에서 전화 문자 데이터 할 때 쓰는 유심을 각각 따로 설정할수있잖아?
그럼 전화 문자는 한국이심, 데이터만 일본이심으로 켜면될까..?
전화문자 주고받고 할 생각은없고 혹시 모를 연락받으려고ㅠㅠㅠ
돈 폭탄만 아니면되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