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사과 엄청 좋아하시는데 아오모리 사과가 유명하니까...가보려고 했는데 근데 엄마가 시간을 딱 3일 밖에 못 내신다케서 10월 사과 시즌에 2박 3일 갔다올까 고민이 되는데 비행기가 인당 70만원이라...너무 짧은거 같기도 하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