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넘어서 도착하는데 애월까지 택시타고 가려고 하거든혼여행이고 뚜벅이로 다닐려고 렌트도 안했는데 택시 잘 잡힐까..?그리고 혼자라 조금 무서운데 밤에 택시 타고 다녀본 사람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