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나고야는 현금/카드 사용 비율 어느정도 돼?
78 4
2026.06.25 11:26
78 4
나고야는 처음 가는데 밥집 후기나 이런거 보면 현금만 받는데가 많은것 같아서 그냥 보통의 일본이랑 비슷한지 아니면 나고아갸 좀 더 현금 사용 비율이 많은지 궁금함 ㅜㅜ 

3박 4일 가는데 쇼핑 제외 현금 2만엔 정도 환전할까 하는데 이정도로 밥+군것질 괜찮을까? 

장어를 안좋아해서 히츠마부시 같은건 안먹어서 비싼밥은 해봤자 야끼니쿠정도? 근데 이건 대부분 카드가 되더라구

그리고 소도시 안가 사카에,나고야에만 있을거야!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00:05 8,2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정보/팁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24.07.29 93,561
공지 정보/팁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24.07.10 65,031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16.05.10 223,999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16.05.09 216,889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6 16.04.13 143,3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684 잡담 스위스패스 사는 거 참견 해줄 수 있을까? 12:38 13
172683 잡담 요새 인천1터 아침에 많이 밀려?ㅠㅠ 2 12:26 40
172682 잡담 여권사진이 8-9년전 사진이라 일본 입국심사하는데서 계속 걸리는데 9 12:25 130
172681 잡담 삿포로 맛집 추천해줄사람?? 1 12:04 40
172680 잡담 보통 방학 기간 중국 비행기 티켓 겨울보다 여름이 비싸지않아? 11:33 37
» 질문 나고야는 현금/카드 사용 비율 어느정도 돼? 4 11:26 78
172678 잡담 패키지는 원래 4인1실 잘 안돼? 14 11:18 275
172677 잡담 주말에 오사카 카페거리 갔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 11:13 45
172676 질문 혹시 기내용 위로 열리는 캐리어 쓰는 덬 있어 ? 3 11:10 115
172675 잡담 7월 중순 도쿄 디즈니 dpa 쓴다고 생각하고 가면 갈만할까? 3 11:00 35
172674 잡담 요즘 중국 가는 비행기 진짜 비싸지지않았냐 10 10:43 248
172673 잡담 김네다 가면 오이마치 숙소 잡는데 3 10:43 83
172672 잡담 스카이트리-도쿄미즈마치-아사쿠사 걸어서 건너본 덬 있을까? 5 10:23 68
172671 정보/팁 태풍 정보(토요일 나고야-도쿄) 5 10:22 148
172670 질문 아오모리 2박 3일 너무 짧지?? 1 10:10 59
172669 잡담 도쿄 팀랩 플래닛 가본 덬들아 관람시간 얼마나 됐어? 5 10:00 59
172668 잡담 중국 남경(난징)은 많이 안가나 7 09:59 110
172667 질문 제주도에 밤비행기로 도착하는데 2 09:49 80
172666 잡담 중국 가고 싶댜 중국 13 09:38 234
172665 잡담 하얼빈은 뭔데 이리 비싸 3 09:33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