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는 처음 가는데 밥집 후기나 이런거 보면 현금만 받는데가 많은것 같아서 그냥 보통의 일본이랑 비슷한지 아니면 나고아갸 좀 더 현금 사용 비율이 많은지 궁금함 ㅜㅜ
3박 4일 가는데 쇼핑 제외 현금 2만엔 정도 환전할까 하는데 이정도로 밥+군것질 괜찮을까?
장어를 안좋아해서 히츠마부시 같은건 안먹어서 비싼밥은 해봤자 야끼니쿠정도? 근데 이건 대부분 카드가 되더라구
그리고 소도시 안가 사카에,나고야에만 있을거야!
3박 4일 가는데 쇼핑 제외 현금 2만엔 정도 환전할까 하는데 이정도로 밥+군것질 괜찮을까?
장어를 안좋아해서 히츠마부시 같은건 안먹어서 비싼밥은 해봤자 야끼니쿠정도? 근데 이건 대부분 카드가 되더라구
그리고 소도시 안가 사카에,나고야에만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