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동유럽 패키지 가시는데 유로 환전 거의 안하고 내거 트래블카드 드리려고 하는데 체코나 헝가리 기존 거래 전혀 없이 외환통장 안뚫린 상태에서 현지 가서 결제하면 바로 자동으로 내 통장에서 돈 빠져나가는거 맞겠지??부족금액 자동결제 이용해보긴 했는데 기존에 전혀 거래 없던 통화도 되는지를 모르겠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