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한국사람 많아서 그런가봐 혼자 밥 먹으니까 쓸쓸하고 시간도 안가 다들 뭐하고 놀아? 디즈니 가려고 했는데 그냥 안가려고 줄 설때 너무 심심할거같아
잡담 도쿄 혼자 왔는데 생각보다 재미없어
241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ㅠㅠ한국사람 많아서 그런가봐 혼자 밥 먹으니까 쓸쓸하고 시간도 안가 다들 뭐하고 놀아? 디즈니 가려고 했는데 그냥 안가려고 줄 설때 너무 심심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