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금 알았는데 파리 지금 폭염이라며? 가있는 덬들 괜찮아? 가능하면 에어컨 있는 실내로 다니고 물 많이 마시자ㅇㅇ 6월에 41도라니 무슨일이야ㅠㅠ 여행가있는 덬들 현지덬들 다 폭염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