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욜까지 앱에서 5000원 할인쿠폰주고 한정메뉴라길래 궁금해서 혼자가서 먹어봄 단품 27900원이고 런치세트로 먹으면 28900원이야
5천원할인 그리고 나머지 난 제휴카드없어서 그냥 부메랑클럽할인 10%해서 21510결제
다른 제휴할인있으면 더 싸게 먹을수있을듯
맛은 딱 생각한 그맛이고 새우가 많아서 좋았어
1단계여도 신라면보다 아주살짝 더매운듯
근데 내가 마라로제는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더라 엽떡도 마라엽떡만 먹음ㅋㅋㅋ 그냥 먹을만했어
소스가 좀 뻑뻑한거 같아서 주문할때 소스넉넉히 달라고 하는게 나을듯함
오랜만에 갔더니 본메뉴도 런치 스프도 에이드도 다 작아진거 같더라
후식 커피 사이즈도 뭔 에스프레소인줄ㅋㅋㅋ
암튼 쿠폰주니까 먹어볼만한듯 딱 그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