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도 ㅈㄴ 느려서 속 뒤집어지고 삼성카드 혜택받고 구매하려고 모니모인지 미니모인지 앱 깔았는데 카드 발급하려다 계속 버벅대고 멈춰서 걍 때려침 이게 대한민국 대표기업의 앱이라니.....지금까지 겪어본앱중에 손꼽히게 구림.....
잡담/질문
삼성 웹 앱 대기업이라고 믿을수가없게 구리다
2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87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30 | 잡담/질문 | 네이버qr 카드결제 지원금 사용 안되지?? | 16:37 | 5 |
| 274829 | 잡담/질문 | 넾다 쿠폰말이야 1 | 16:34 | 81 |
| 274828 | 생활용품 | 카카오) 에뛰드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 1+1. 11,200원 (11,200원) | 16:33 | 39 |
| 274827 | 먹거리 | 자포니카 민물장어 손질 후 600g+소스2종+생강채 (23,830원) | 16:33 | 17 |
| 274826 | 먹거리 | 지마켓) 명장 김치찌개김치찜 250g 10개입 (24,680원) 1 | 16:30 | 57 |
| 274825 | 후기 | 성주참외 10키로 완전 맛나 5 | 16:29 | 112 |
| 274824 | 잡담/질문 | 스탠리 플라밍고 있을때 살까? 9 | 16:29 | 141 |
| 274823 | 먹거리 | 토스) 500ml 생수 병당 98원 | 16:29 | 52 |
| 274822 | 잡담/질문 | 다이소 노스프링 유청분리기 많이들어온거같더라 9 | 16:25 | 361 |
| 274821 | 잡담/질문 | 넾다 네이버 10퍼 할인 쿠폰 한번만 쓸수 있는거야? 1 | 16:25 | 65 |
| 274820 | 잡담/질문 | kt 보상쿠폰 이해가 안되는데 1 | 16:24 | 200 |
| 274819 | 잡담/질문 | 갤탭 샀는데 체감가 봐주라 | 16:24 | 97 |
| 274818 | 잡담/질문 | 어제 임박 닭다리 산 덬들 다 받았어?? 2 | 16:24 | 75 |
| 274817 | 잡담/질문 | 이벤트 했던 제로맥주 맛 없어서 처치 곤란이었는데 | 16:22 | 129 |
| 274816 | 잡담/질문 | 집에 에어컨 고장남ㅋㅋㅋ타이밍 좋다 4 | 16:21 | 321 |
| 274815 | 먹거리 | 카카오) 아이스크림 티코/셀렉션 6종 2+2+2 (28,710원) | 16:19 | 129 |
| 274814 | 잡담/질문 | 참기름은 어디꺼 사먹어?? 5 | 16:19 | 90 |
| 274813 | 잡담/질문 | 오 롯데마트 제타 계란 드디어 샀다 9 | 16:17 | 184 |
| 274812 | 잡담/질문 | 네이버쇼핑 7월초에 카드 할인 다시 뜰수있을까? 3 | 16:16 | 110 |
| 274811 | 잡담/질문 | 베라 쿼터한통보다 파인트두통이 더 많은가? 3 | 16:16 | 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