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페이지에서 옆에 쿠폰받기 있는거에 넾다 10% 되있어서 모두받기 했는데
내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게 있으면 그거 쓰는거지?
상품페이지에서 받을 때 마다 넾다 10%쿠폰이 생기는건 아니지???
사고 싶은게 2개가 있는데 하나 사면 나머지는 쿠폰 안되게찌...
상품페이지에서 옆에 쿠폰받기 있는거에 넾다 10% 되있어서 모두받기 했는데
내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게 있으면 그거 쓰는거지?
상품페이지에서 받을 때 마다 넾다 10%쿠폰이 생기는건 아니지???
사고 싶은게 2개가 있는데 하나 사면 나머지는 쿠폰 안되게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3,3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63 | 먹거리 | 지마켓) 경북고령 하미과 멜론 2kg (17,980원) | 18:03 | 20 |
| 274862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고 결국 스탠리 구매함 | 18:00 | 45 |
| 274861 | 잡담/질문 | 베라 파인트 하나만 하는 덬들도있남 2 | 18:00 | 69 |
| 274860 | 잡담/질문 | 갤26 의식의 흐름 고민 들어죵 2 | 17:58 | 52 |
| 274859 | 잡담/질문 | ㅇㄷㄷ 맘터 핫치즈치킨 먹어본 덬 8 | 17:55 | 90 |
| 274858 | 잡담/질문 | 케뱅 매크로 막은건 아니고 금액만 러프된거지? | 17:53 | 54 |
| 274857 | 잡담/질문 | 노랑통닭 할인하는 곳 없나 | 17:53 | 23 |
| 274856 | 잡담/질문 | Kt보답할인 던킨 안되는 매장 알아보고 가 2 | 17:52 | 144 |
| 274855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보완떠서 수정해본사람? 2 | 17:51 | 93 |
| 274854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환급 잘알인 사람...? 2 | 17:49 | 163 |
| 274853 | 잡담/질문 | 도라지청 추천해줄수있니??? | 17:47 | 12 |
| 274852 | 그 외/팁 | 29cm) 오니츠카 타이거 짐나리나 발매 5 | 17:41 | 583 |
| 274851 | 잡담/질문 | 케뱅 4단계는 얼마정도 나와? 3 | 17:41 | 87 |
| 274850 | 잡담/질문 | 케뱅 ㅁㅋㄹ 때문에 포인트 줄이는게 무슨 의미가 있지 7 | 17:39 | 228 |
| 274849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취소하면 쿠폰 다시 돌아와? 2 | 17:36 | 147 |
| 274848 | 잡담/질문 | 네이버 베라 이번엔 ㄹㅇ 네페로만 결제 가능해? 7 | 17:35 | 296 |
| 274847 | 잡담/질문 | 삼탠 라이브일정 있으면 삐삐쳐줘.. | 17:34 | 37 |
| 274846 | 먹거리 | BBQ 양념닭강정 1.2kg X 2개 (28,980원) 1 | 17:34 | 145 |
| 274845 | 먹거리 | 쿠팡) 오리온 카스타드 12p, 288g, 2개 (5,400원) 1 | 17:33 | 170 |
| 274844 | 잡담/질문 | ㅇㄷㄷ 카카오페이 GS25 3000원 할쿠 3 | 17:33 | 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