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갤23 기본형 쓰는데 이게 사이즈가 딱 한손으로 쓰기좋아서 26 기본으로 살까했는데 또 512기가 사려니까 플러스가 더 싼거야ㅋㅋㅋㅋ
그래소 실물 보고 들어보러 갔더니 어랏 생각보다 기본 플러스 울트라 무게 차이가 안나네? 울트라가 카메라가 진짜 좋긴하네?? 하고 울트라에 혹했다가
아 근데 잠깐은 괜찮은데 오래쓰면 손목 괜찮으려나? 내가 카메라가 그렇게 좋을 필요가 있나? 핸드폰에 내가 이 가격 낼 마음의 준비가 됐나? 하다가
그냥 지금 23 멀쫑한데 더 버티다가 삼케플로 올갈이 한번해서 또 쓸까 싶다가 ㅣㅋㅋㅋㅋㅋ 반도체 오르면서 기기값 많이 오른다던데.. 싶다가ㅋㅋㅋㅋㅋ 하루에도 마음이 수백번씩 바뀌는중...
저번에 체감 85만원쯤에서 26플 512 선물하기로 품어두긴했는데 우짜는게 좋을까🫠 지금 폰은 23년 10월 제조된거구 업뎃하구 발열 좀 생긴거 말고는 아직 멀쩡한데 26 사는게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