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삼성콤보 샀는데 배송지 입력할 때 내이름 말고 다른 사람 이름 썼거든..
근데 삼성닷컴에서 환급신청할 때 구매내역서? 여기에 네이버 주문상세정보 캡쳐한 거 올리면 되는 거 같던데
주문상세정보에 배송지랑 받는 사람 이름이 나오네..? 이거 내이름 아니어두 괜찮겠지??ㅠㅠㅋㅋ
혹시 아는 싸람~?!? 도와주십쇼
근데 삼성닷컴에서 환급신청할 때 구매내역서? 여기에 네이버 주문상세정보 캡쳐한 거 올리면 되는 거 같던데
주문상세정보에 배송지랑 받는 사람 이름이 나오네..? 이거 내이름 아니어두 괜찮겠지??ㅠㅠㅋㅋ
혹시 아는 싸람~?!? 도와주십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