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농협이니까 괜찮겠지 했더니
수박썰때마다 오이향 아주 진득하게 나고 달달냄새 안나고ㅠ
껍질 끝부분으로 갈수록 시고.... 가운데가 달아도 맛있는 수박이 아님
월초에 10브릭스 롯데마트에서 23900원 주고 산 10키로 짜리 수박이 존맛이었음
이건 6키론데 24900원이어도 그래 내돈 아니니까 하고 산건데 먹으니까 너무 아쉽다
좀 먹다가 맛없는 부분은 수박주스로 갈아마셔야할듯 ㅠ
그래도 농협이니까 괜찮겠지 했더니
수박썰때마다 오이향 아주 진득하게 나고 달달냄새 안나고ㅠ
껍질 끝부분으로 갈수록 시고.... 가운데가 달아도 맛있는 수박이 아님
월초에 10브릭스 롯데마트에서 23900원 주고 산 10키로 짜리 수박이 존맛이었음
이건 6키론데 24900원이어도 그래 내돈 아니니까 하고 산건데 먹으니까 너무 아쉽다
좀 먹다가 맛없는 부분은 수박주스로 갈아마셔야할듯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 06.21 | 42,9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7,30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33 | 잡담/질문 | 다들 배라 쿠폰 쓸거야? 23 | 16:39 | 530 |
| 274832 | 생활용품 | 무신사) 무탠다드 슬림 보트넥 슬리브 티셔츠 (7,850원) | 16:38 | 399 |
| 274831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왜 너프됐는지 찾아봄 22 | 16:38 | 385 |
| 274830 | 잡담/질문 | 네이버qr 카드결제 지원금 사용 안되지?? 1 | 16:37 | 66 |
| 274829 | 잡담/질문 | 넾다 쿠폰말이야 1 | 16:34 | 187 |
| 274828 | 생활용품 | 카카오) 에뛰드 베어 엣지 슬림 브로우 1+1. 11,200원 (11,200원) | 16:33 | 121 |
| 274827 | 먹거리 | 자포니카 민물장어 손질 후 600g+소스2종+생강채 (23,830원) | 16:33 | 52 |
| 274826 | 먹거리 | 지마켓) 명장 김치찌개김치찜 250g 10개입 (24,680원) 2 | 16:30 | 126 |
| 274825 | 후기 | 성주참외 10키로 완전 맛나 17 | 16:29 | 290 |
| 274824 | 잡담/질문 | 스탠리 플라밍고 있을때 살까? 12 | 16:29 | 377 |
| 274823 | 먹거리 | 토스) 500ml 생수 병당 98원 | 16:29 | 98 |
| 274822 | 잡담/질문 | 다이소 노스프링 유청분리기 많이들어온거같더라 9 | 16:25 | 573 |
| 274821 | 잡담/질문 | 넾다 네이버 10퍼 할인 쿠폰 한번만 쓸수 있는거야? 1 | 16:25 | 107 |
| 274820 | 잡담/질문 | kt 보상쿠폰 이해가 안되는데 2 | 16:24 | 354 |
| 274819 | 잡담/질문 | 갤탭 샀는데 체감가 봐주라 | 16:24 | 148 |
| 274818 | 잡담/질문 | 어제 임박 닭다리 산 덬들 다 받았어?? 3 | 16:24 | 128 |
| 274817 | 잡담/질문 | 이벤트 했던 제로맥주 맛 없어서 처치 곤란이었는데 1 | 16:22 | 192 |
| 274816 | 잡담/질문 | 집에 에어컨 고장남ㅋㅋㅋ타이밍 좋다 5 | 16:21 | 474 |
| 274815 | 먹거리 | 카카오) 아이스크림 티코/셀렉션 6종 2+2+2 (28,710원) | 16:19 | 193 |
| 274814 | 잡담/질문 | 참기름은 어디꺼 사먹어?? 5 | 16:19 | 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