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 다른 시리즈 신었을때 편했었거든 족저근막염땜에 운동화만 신는데 이번에 살 때 530이 젤 편하다길래 그걸로 샀어 신을때마다 발이 좀 아파도 요즘 컨디션 안좋나하고 그러려니했는데 한달만에 무지외반증 생김ㅠ 아니 너무 아파서 봤더니 오른쪽만 벌겋게되고 엄청 튀어나옴 이 지경될때까지 인지못한것도 짜증나고 530이 나한테만 안맞을수도 있나 싶고ㅜ 혹시 나같은 덬있어? 뭘 신어야 될까ㅠ 그냥 원래 신던것 중에 젤 편했던 574 또 신어야되나
잡담/질문
ㅇㄷㄷ족저근막염이라 530샀는데 무지외반증ㅠ
1,024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