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매일 머리 감고 머리 드라이기로 말리거든
머리 고데기 같은거는 놀러갈때나 가끔 하고....
에어랩 살까말까 계속 고민중인데 넾다에 떠가지고 지금 개고민중이라 ㅠㅠㅠㅠ
드라이기는 진짜 맨날 쓰는데 이거라도 맨날 쓰면 뽕 뽑는건가ㅠ
난 매일 머리 감고 머리 드라이기로 말리거든
머리 고데기 같은거는 놀러갈때나 가끔 하고....
에어랩 살까말까 계속 고민중인데 넾다에 떠가지고 지금 개고민중이라 ㅠㅠㅠㅠ
드라이기는 진짜 맨날 쓰는데 이거라도 맨날 쓰면 뽕 뽑는건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