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세일하면 토스트색깔 사려고 했었거든
12시에 20퍼 받으면 사려고 장바구니에 고이 모셔놨는데
11시쯤 보니까 품절됐더라고ㅠ
토스트색깔 다들 잘 안사는거 같아서 마음 놓고 있었는데 너무 아쉬워!!!!ㅠ
1.18 이랑 크기가 많이 차이나려나
887 가격이 너무 좋은데 포기는 못하겠고
남은 색깔은 마음에 안들어서 결정을 못하겠어ㅠㅠㅠ
내일 재입고 풀릴지 안풀릴지 모험하기엔 오늘 받은 20퍼 쿠폰을 또 받을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걍 1.18로 사야하나 하루종일 이걸로 고민이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