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질 다 된 거고 반마리임
우설 증정도 있네 푹 고아서 소분해서 냉동실 두고 먹으면 좋음 곰탕 국물로 라면 끓여 먹어도 맛있더라ㅎㅎ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onmeat/products/11735320588 |
| 가격 | 49,900원 |
손질 다 된 거고 반마리임
우설 증정도 있네 푹 고아서 소분해서 냉동실 두고 먹으면 좋음 곰탕 국물로 라면 끓여 먹어도 맛있더라ㅎ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6,3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945 | 잡담/질문 | 서울강동구 세븐일레븐 명일이마트점에서 자지밀크푸딩 천원이래 1 | 21:00 | 96 |
| 274944 | 잡담/질문 | 이제 입오버는 무신사가 싸네 1 | 20:58 | 98 |
| 274943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사고는싶은데 좀 애매함 언제사야돠는지 타이밍을 못잡겠어서 못사고있어 1 | 20:57 | 22 |
| 274942 | 잡담/질문 | 가전 응원쿠폰 적용되는 지 봐주라 | 20:56 | 18 |
| 274941 | 잡담/질문 | 루메나3z 생각보다 소음이 꽤 크네 | 20:53 | 47 |
| 274940 | 잡담/질문 | 무신사페이 5000원 3000에 파는거 1 | 20:52 | 141 |
| 274939 | 잡담/질문 | ㅇㄷㄷ? 버즈 프로4 사은품으로 받은 케이스가 안빠져 3 | 20:52 | 74 |
| 274938 | 잡담/질문 | 이번에 나온 소바바 황금홀릭 진짜 괜찮다 4 | 20:51 | 376 |
| 274937 | 생활용품 | 카카오)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1L 3개+리필 1.35L (26,500원) | 20:47 | 54 |
| 274936 | 잡담/질문 | 신발 스타일러 써본사람? | 20:45 | 124 |
| 274935 | 잡담/질문 | 오늘 네멤 쿠폰 받은 덬들 이거 얼만지 확인해줄수이쏘? 3 | 20:37 | 191 |
| 274934 | 잡담/질문 | 넵다 20 쿠폰 있는 덬들 가격 좀 봐줄 수 있을까? 2 | 20:35 | 156 |
| 274933 | 잡담/질문 | 배라는 끝난겨? 6 | 20:32 | 534 |
| 274932 | 잡담/질문 | 넾다 밤 12시에 받는 쿠폰들 상품권류는 안되는거지?? | 20:25 | 66 |
| 274931 | 생활용품 | 무신사) 좋은느낌 입오버 장당 447 (24,190원) 3 | 20:23 | 288 |
| 274930 | 생활용품 | 에이블리) GAP 소프트 무브 플리플랍 (12,950원) 1 | 20:23 | 464 |
| 274929 | 잡담/질문 | ㅇㄷㄷ냉동실에 쟁여두고 먹는 간편조리 식품있어? 24 | 20:22 | 670 |
| 274928 | 생활용품 | 무신사) 레이어드 헨리넥 브라탑 캡나시 6컬러 (19,530원) 1 | 20:22 | 453 |
| 274927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다시 안 올라올까...? ㅠㅠ 6 | 20:22 | 263 |
| 274926 | 잡담/질문 | 네이버 멤버쉽 1개월 이용권 받을덬 5 | 20:19 | 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