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내구매내역ㅋㅋ

딜뜬거는 아니고 걍 내가 갠적으로 시킨거라 ㅋㅋ
전에 소바바는 그냥 흔한
냉동치킨 싼맛나는맛이라 안먹었거든?
근데 이번에 더마켓에서 장볼때
새로나왔길래 순살 있길래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짜 황올같아 ㅋㅋㅋ
그 특유의싼맛(?)이 덜해
순살 맛있게먹어서 이번에 뼈도 주문해봤어
냉동치킨 찾는덬들 있으면 시켜봐 ㅋㅋ 추천함
이건내구매내역ㅋㅋ

딜뜬거는 아니고 걍 내가 갠적으로 시킨거라 ㅋㅋ
전에 소바바는 그냥 흔한
냉동치킨 싼맛나는맛이라 안먹었거든?
근데 이번에 더마켓에서 장볼때
새로나왔길래 순살 있길래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짜 황올같아 ㅋㅋㅋ
그 특유의싼맛(?)이 덜해
순살 맛있게먹어서 이번에 뼈도 주문해봤어
냉동치킨 찾는덬들 있으면 시켜봐 ㅋㅋ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