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견적을 받아왔는데 3개 패키지로 구독 상품이 가장 가격이 좋더라고ㅋㅋㅋ
근데 이게 TV 두 개랑 사운드바가 묶여있는 거라 내가 안쓰는 거 중고나라에 그냥 팔아도 됨?????
구독이라 내가 다 끌어안고 있어야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견적을 받아왔는데 3개 패키지로 구독 상품이 가장 가격이 좋더라고ㅋㅋㅋ
근데 이게 TV 두 개랑 사운드바가 묶여있는 거라 내가 안쓰는 거 중고나라에 그냥 팔아도 됨?????
구독이라 내가 다 끌어안고 있어야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