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항상 실패해.. 1회 발급 받으면 되는걸로 아는데 왤케 경쟁이 치열한겅미ㅠㅠ 이건 매일 새로 발급되는게 아닌가...
잡담/질문
넾다보더 디지털 가전이 더 빡센건가?
82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디지털 항상 실패해.. 1회 발급 받으면 되는걸로 아는데 왤케 경쟁이 치열한겅미ㅠㅠ 이건 매일 새로 발급되는게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