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올려준 덬 정말 고마워
언젠가 9900원딜오면 사야지했던 차에 올려줘서 잘 삼
사기전에 이름을 너무 많이 듣다보니 알아 볼 생각을 안 하고 사고 보자! 했거든
그래서 제목에 코튼이 적힌걸 보지 못했어
블랙샀는데 벨벳블랙 산줄 알고 주문내역 다시 들어가 봄
벨벳까진 아닌데 평소에 쓰던 청바지처럼 빳빳한 재질이 아니라 부드러운 털감?
대중적 모자-두마로-벨벳 이 중간단계의 재질이었음
그래서 실물이 생각보다 고급스러움!
다만 두께감이 좀 있다보니 여름에 쓰긴 어려울거같고 시원해지면 잘 쓸 거 같아
연청색 이런건 아마 시원한 재질일듯
알려줘서 고마워~
머리 작지않다 생각했는데 쉽지 않은 크기긴 함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