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 깔아서 써봄
밤에 더워서만 깨봤지 추워서 간만에 이불바리바리 덮고 떨면서 잠
에어컨 안틀고 선풍기만 틀었는데도 엄청 시원하더라
오늘은 선풍기 중간에 끄고 잘까생각중이야
다들 추천해!
https://theqoo.net/theqdeal/4236196181
난 여기 딜에서 샀고 슈퍼싱글 3.8정도에 샀어
밤에 더워서만 깨봤지 추워서 간만에 이불바리바리 덮고 떨면서 잠
에어컨 안틀고 선풍기만 틀었는데도 엄청 시원하더라
오늘은 선풍기 중간에 끄고 잘까생각중이야
다들 추천해!
https://theqoo.net/theqdeal/4236196181
난 여기 딜에서 샀고 슈퍼싱글 3.8정도에 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