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 말고 부모님 아이디로 받은게 하나 있는데 바코드 밑에 pay결제하기가 있어서 누르면 네이버결제qr로 넘어가던데 이거 수령할때 당사자 네이버페이가 있어야 돼? 아니면 바코드만 캡쳐해도 수령할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