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저런 딜쿠폰보면
나머지 잔액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해야된다고 써있는데
결제할때 굿딜선택해서하면 3퍼할인되서 97원결제되니까
이거라도 해 ㅋㅋㅋㅋㅋ
100원주고 사먹어도 인절미는 맛이없었...기에
다른덬들은 다른걸로 사먹고 3원이라도 아끼라고 ㅋㅋㅋㅋㅋㅋ
카카오페이 저런 딜쿠폰보면
나머지 잔액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해야된다고 써있는데
결제할때 굿딜선택해서하면 3퍼할인되서 97원결제되니까
이거라도 해 ㅋㅋㅋㅋㅋ
100원주고 사먹어도 인절미는 맛이없었...기에
다른덬들은 다른걸로 사먹고 3원이라도 아끼라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