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계정 구매>b 선물받음이면 a명의로 온누리 신청이야 b명의 신청이야?아니면 a계정인데 택배받는 이름을 b이름으로 하면 a가 신청해 b가 신청해..? 동생 군인 혜택 5만원 넣으려다보니 복잡..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