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에 산 아이폰 13미니로 버티는 중인데너네같으면 감사제할때 S26으로 갈아타?배터리 빨리 닳는거외엔 그럭저럭 쓸만함 ㅜ배터리 성능 76%인데, 교체하려니 13만원이라해서 그냥 쓰는 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