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 맞게 넣었는데 계속 시리얼번호 잘못 되었다고 정정요청 와서 고객센터 연락해야되는데 통화가 안 됨 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로도 문의 넣었는데 답변이 결국 전화하래 ㅋ
무슨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하는 것도 아니고
또 전화해서 이야기한다고 그 상담사 선에서 바로 해결되는 것도 아님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는데 언제 전화 올지도 모름
부서들만 뺑뺑 돌고
진짜 사후처리 너무 별로야 제대로 넣었는데
뭐가 틀린 것도 없고 정정요구만 하면 신청자는 어쩌라는겨
이럴거면 차라리 아예 세일가로 제공을 하던지 개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