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만 보이지 않는...
신라면 진라면 약매도 못먹는 맵찔이에겐 매워서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는다ㅠㅠㅠㅠㅠㅠ
마늘쫑 시즌에 왕창 사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을 정도로
마늘쫑 되게 좋아하는데 맵네 이거.. 양념이 매운건가
소고기 양은 적고 마늘쫑 양념 많아서 간보면서 조절해서 먹어
원래 가격 생각하면 좀 아쉽다

이지만 보이지 않는...
신라면 진라면 약매도 못먹는 맵찔이에겐 매워서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는다ㅠㅠㅠㅠㅠㅠ
마늘쫑 시즌에 왕창 사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을 정도로
마늘쫑 되게 좋아하는데 맵네 이거.. 양념이 매운건가
소고기 양은 적고 마늘쫑 양념 많아서 간보면서 조절해서 먹어
원래 가격 생각하면 좀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