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라 일부러 밀폐력 좋은걸로 사려고 플로우 스테이트보다 플립으로 결정했는데 많이 무겁다고 그래서.. 일부러 887로 했는데 ㅠㅠ 혹시 가지고 다닌덬들 있니?
잡담/질문
ㅅㅌㄹ 플립 스트로 들고다녀도 괜찮을까?
9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뚜벅이라 일부러 밀폐력 좋은걸로 사려고 플로우 스테이트보다 플립으로 결정했는데 많이 무겁다고 그래서.. 일부러 887로 했는데 ㅠㅠ 혹시 가지고 다닌덬들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