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폰 교체하려고 하는데 sk통신사 씀
내가 네이버에서 s26자급제 폰 사려고 하는데
7월 5일 이후에 배송 올 거 같아
근데 검색해보니
자급제는 구매날짜 기준이고
통신사 기변은 개통 기준이라던데..
사실 저게 맞는 지도 잘 모르겠음
궁금한 건!!
자급제 폰 사서 sk유심끼울 건데
7월5일 이후에 배송와도
자급제폰으로 산 거니깐
온누리 환급 받는 데 문제 없는 지 궁금해..
그리고
네이버 내 아이디로 구매하니깐
내가 온누리 신청하면 되지??
내가 네이버에서 s26자급제 폰 사려고 하는데
7월 5일 이후에 배송 올 거 같아
근데 검색해보니
자급제는 구매날짜 기준이고
통신사 기변은 개통 기준이라던데..
사실 저게 맞는 지도 잘 모르겠음
궁금한 건!!
자급제 폰 사서 sk유심끼울 건데
7월5일 이후에 배송와도
자급제폰으로 산 거니깐
온누리 환급 받는 데 문제 없는 지 궁금해..
그리고
네이버 내 아이디로 구매하니깐
내가 온누리 신청하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