넾다세일 쿠폰 성공해서 사려는데 아직도 색상고민이야ㅠㅠㅠ
흰색이 예쁜데 때 많이탈까봐 걱정됨.. 뭘 씌우거나 끼울생각은 없고
재질을 오프라인에서 본적이 없어서 어떤지 모르겠는데
후기도 때탄다는쪽으로 실사용후기는 없고.. 죄다 편하거나 기능쪽 사용후기
지금 갤26울 화이트 쓰는데 이거 때 장난아니게 타고 안지워지는 재질이거든
25까지만해도 안그랬는데ㅜ 그래서 이재질이면 화이트 못살거같아소
혹시 써본덬들 때 많이타는지 그걸로 스트레스받을정도인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