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플 넾다있으면 81까지 체감 된다는데 혹시 이중에 있을까? 내가 새벽에 상품권을 결제하면서 무슨 쿠폰을 썼는데 그건가 해서.. 주문내역 들어가도 무슨 쿠폰인지는 안나오고 상품권도 새벽에 환불요청했는데 아직도 환불이 안됨 쌰갈ㅠ

갤플 넾다있으면 81까지 체감 된다는데 혹시 이중에 있을까? 내가 새벽에 상품권을 결제하면서 무슨 쿠폰을 썼는데 그건가 해서.. 주문내역 들어가도 무슨 쿠폰인지는 안나오고 상품권도 새벽에 환불요청했는데 아직도 환불이 안됨 쌰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