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질문 이제 살거 생기면 라방이나 네멤데이 꼭 챙겨야지
502 3
2026.06.22 15:45
502 3

나덬에겐 라방이란 링크 타고 들어가면 주는 포인트 받는 앱테크 였을뿐이고 네멤데이도 안 챙겼는데

 

평소라면 라이브 타고 네멤플 넘어가고 이런거 귀찮아했을텐데

 

이번 갤럭시 살려고 얼레벌레 라방으로 들어가니 그냥 샀을때보다 결제가나 적립금이나 싼게 눈에 보이니까

 

강제로 도마핀 생성되서 시간이 10시부터 미친듯이 겁나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앸ㅋㅋㅋㅋㅋ 아직도 정신이 없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살거 생기면 장바구니 미리 넣어놨다가 라방이나 네멤데이 이용할것 같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5.03.29 1,456,688
공지 알림/결과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25.03.28 1,402,82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24.11.23 2,288,246
공지 알림/결과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24.02.07 3,459,09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24.02.03 3,446,005
공지 잡담/질문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24.02.02 3,453,754
공지 알림/결과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24.02.02 3,401,56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4008 잡담/질문 네멤카드 20만원 채워서 적립 1%인데 그래도 다음달 카드 적립5%는 되는거지??? 18:41 4
274007 잡담/질문 갤북 네이버 카드결제 다 막힌거니 18:41 15
274006 잡담/질문 갤26 215 체감가81 살까말까? 5 18:38 90
274005 잡담/질문 ㅇㄷㄷ 삼성카드 사용잔데 모니모앱 쓰려면 삼성보험쪽도 다 필수동의 해야 되는거야? 2 18:37 44
274004 잡담/질문 일끝나고 지금 막들어와서 핑프미안한데 라방이랑 다끝났어? 갤26 2 18:36 84
274003 잡담/질문 네멤데이는 한달에 한번이야? 2 18:36 74
274002 잡담/질문 홈플러스 호두 가성비 있고 맛있어서 믿고 먹었는데 3 18:35 172
274001 잡담/질문 혹시 블렌더로 스무디 갈갈 자주 해먹는 덬 있나여 🙋🏻‍♀️ 1 18:33 66
274000 잡담/질문 낼 되면 카드할인 충전해서 다시 라방하지 않을까 6 18:33 175
273999 잡담/질문 솔직히 카할없으면 더 존버해도될듯.. 1 18:33 82
273998 잡담/질문 얘들아 네이버 선물하기 상대가 수락해도 나중에 취소 가능해? 18:29 63
273997 잡담/질문 삼성월렛 5만포 당첨됐어 헐 14 18:29 662
273996 잡담/질문 온누리 지급 기준이 내 카드결제액 기준이야? 3 18:28 108
273995 잡담/질문 넾다세일 오늘부터인거 다들 미리 알고있었어? 10 18:28 370
273994 먹거리 지마켓) 고당도 신비복숭아 3kg 중소과 시즌마감특가 (9,950원) 1 18:27 59
273993 잡담/질문 씨유 프라페 걍 아이스크림 마냥 먹는건 어때 1 18:26 71
273992 잡담/질문 512울트라 자급제 봐줄 덬 18:25 137
273991 잡담/질문 카할 몇퍼센트였어???? 7 18:24 264
273990 먹거리 네이버) 춘천 감자빵 10개입 (24,030원) 1 18:24 362
273989 잡담/질문 사은품 신청하려는데 멍청한 질문 하나만 ㅠㅠ 1 18:23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