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덬에겐 라방이란 링크 타고 들어가면 주는 포인트 받는 앱테크 였을뿐이고 네멤데이도 안 챙겼는데
평소라면 라이브 타고 네멤플 넘어가고 이런거 귀찮아했을텐데
이번 갤럭시 살려고 얼레벌레 라방으로 들어가니 그냥 샀을때보다 결제가나 적립금이나 싼게 눈에 보이니까
강제로 도마핀 생성되서 시간이 10시부터 미친듯이 겁나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앸ㅋㅋㅋㅋㅋ 아직도 정신이 없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살거 생기면 장바구니 미리 넣어놨다가 라방이나 네멤데이 이용할것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