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샀는데
본인 ID를 입력하라는데
ID가 이메일주소의 그거지? 따로 닉네임 만들어둔거 말고?
예를들어
faketheqooexample@naver.com
닉네임 가짜더쿠예시
이거면 ID는 faketheqooexample인거 맞지??
ㅜㅜ
본인 ID를 입력하라는데
ID가 이메일주소의 그거지? 따로 닉네임 만들어둔거 말고?
예를들어
faketheqooexample@naver.com
닉네임 가짜더쿠예시
이거면 ID는 faketheqooexample인거 맞지??
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095 | 생활용품 | 지마켓) 폴햄 바지 (13,800원) | 22:20 | 0 |
| 274094 | 잡담/질문 | 갤북3 있는데 갤북5 지르는거는 좀 아니지? | 22:19 | 0 |
| 274093 | 잡담/질문 | 갤탭 울트라 S11 드디어 샀다... 하산할게🏃♂️ | 22:18 | 41 |
| 274092 | 잡담/질문 | 얼리 15% 안써도 되겠지? 4 | 22:15 | 191 |
| 274091 | 잡담/질문 | 오늘 갤26 라방은 끝인거지?ㅠㅠ 11 | 22:06 | 358 |
| 274090 | 잡담/질문 | 1인가구도 식세기가 도움돼? 나 설거지 좀 쌓아두는 스탈이라 ㅜ 12 | 22:03 | 315 |
| 274089 | 잡담/질문 | 나 갤탭 뭘 살지 영원히 못 정할 것 같아 ㅋㅋㅋ 6 | 22:02 | 180 |
| 274088 | 먹거리 | 네이버) 부산 물떡앤어묵 2세트 네멤무료 (6,900원) | 22:02 | 202 |
| 274087 | 먹거리 | 네이버) 풍년보감 고려홍삼정 올데이굿타임 골드 100포 (53,900원) 1 | 22:01 | 199 |
| 274086 | 잡담/질문 | 혹시 갤26시리즈 네페삼성페이로 결제한덬들잇어!? 11퍼적립이거되는거야? 3 | 22:00 | 232 |
| 274085 | 생활용품 | 네이버) 여우별 입오버 생리대 1팩(5P) (4,500원) 1 | 21:59 | 176 |
| 274084 | 잡담/질문 | 사고 싶은 옷 있는데 넾다세일 이건 전품목 해당하는 거야? 1 | 21:58 | 172 |
| 274083 | 잡담/질문 | 갤북 삼성 감사제 끝날때까지 오늘 같은 가격 안 나올거 같은데 | 21:54 | 238 |
| 274082 | 잡담/질문 | 갤럭시 근당 되팔이들도 많은거 같음 | 21:53 | 312 |
| 274081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상품권 주는 거 잘 아는 덬 있어? 3 | 21:52 | 290 |
| 274080 | 잡담/질문 | 넾다로 먹을거 산 뚜기들 뭐 샀어 11 | 21:52 | 419 |
| 274079 | 잡담/질문 | 네이버에서 갤북사려고 했었는데 혜택 다 끝난거야? | 21:51 | 57 |
| 274078 | 잡담/질문 | 10시 라방 3 | 21:50 | 530 |
| 274077 | 잡담/질문 | 네이버기 간식박스 근황 6 | 21:49 | 1,088 |
| 274076 | 잡담/질문 | 폰 바꿀까 했는데 혜택 다 놓치니까 뭔가 비싼 기분 뭔지 알아? 8 | 21:45 | 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