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필요하진 않은데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할까말까 정도?
카페 정도 갈 때 영상 보거나 문서 작업할 용도로
근데 또 이왕 사는거 s11 살까 싶다가도 사용도 별로 안할껀데 오반가 싶어서 s10lite나 s10fe 살까도 싶고
나도 내 맘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카페 정도 갈 때 영상 보거나 문서 작업할 용도로
근데 또 이왕 사는거 s11 살까 싶다가도 사용도 별로 안할껀데 오반가 싶어서 s10lite나 s10fe 살까도 싶고
나도 내 맘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6 | 00:05 | 12,4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135 | 잡담/질문 | 네이버에서 오늘 새벽에 갤북 샀는데 지금 보니 더 싸져서... 새로 구매함 | 23:33 | 62 |
| 274134 | 잡담/질문 | s26 할인 이러면 안사는게 낫지? | 23:29 | 149 |
| 274133 | 먹거리 | 11번가) 신비복숭아 5kg (15,920원) | 23:29 | 106 |
| 274132 | 잡담/질문 | 보태보태병으로 노트북 270주고 삼.. 3 | 23:27 | 150 |
| 274131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 질문 있어 4 | 23:26 | 111 |
| 274130 | 잡담/질문 | 네이버 오늘만 멤버십 네페 추가로 더 주는거야? 4 | 23:22 | 342 |
| 274129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매일매일 발행돼? 1 | 23:21 | 174 |
| 274128 | 잡담/질문 | 여기 본문에 말하는 넾다세일 15% 할인 쿠폰 끝난건지 궁금 4 | 23:15 | 650 |
| 274127 | 잡담/질문 | 다들고마워ㅠ 갤울26 256g 100만원에끊엇다... 9 | 23:12 | 529 |
| 274126 | 잡담/질문 | 갤럭시 라방 기다리다가 지쳐서 맥북 네오삼 10 | 23:12 | 330 |
| 274125 | 잡담/질문 | 넾다 오늘 안쓰면 날아가는거지? 1 | 23:11 | 344 |
| 274124 | 잡담/질문 | 네이버 첫구매 만원 컬쳐 구매됨 5 | 23:07 | 775 |
| 274123 | 잡담/질문 | 솔직히 온누리상품권 뭣에 쓰냐 2 | 23:05 | 563 |
| 274122 | 잡담/질문 | 덬들 피죤(섬유유연제) 어디서 사는편이야?? 2 | 23:05 | 108 |
| 274121 | 잡담/질문 | 갤럭시 11시 예고 한것도 안하네 1 | 23:03 | 331 |
| 274120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도 시리즈 경유 이런거 가능해? 1 | 23:02 | 123 |
| 274119 | 잡담/질문 | 삼텐바이미 사고싶다........사실 나한테 쓸모는없는데 사고싶음 4 | 23:01 | 196 |
| 274118 | 잡담/질문 | 옥션6월 미구매 쿠폰 혹시 있어? | 22:59 | 57 |
| 274117 | 잡담/질문 | 혹시 네이버 삼성월렛머니로 결제한 덬있어? 2 | 22:58 | 228 |
| 274116 | 잡담/질문 | 갤핏3 질문 3 | 22:54 | 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