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갤s22 4년씀 발열있음 배터리 빨리 닳음 버벅댐 내년까지 버틸지 모르겠음삼탠 없음 원래 사고 싶었음 취미:게임영상보기 둘다살순없어..폰 사면 울트라살건데 이유는 큰화면으로 게임보기 위해서 사진영상 잘안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