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을 잘 사용안해서 용량 256도 널널하고 굳이 화면큰것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S26 256으로 사려고 계속 할인하는거 지켜보고 있었는데
S26+ 512랑 체감가 차이가 6-7만원 차이밖에 안 나길래 그냥 S26+ 512으로 구입했어
10만원이상 차이났으면 일반 샀을텐데 6-7만원 차이만 나니까
뭔가 더 이득인것같아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잘한거겠지....
핸폰을 잘 사용안해서 용량 256도 널널하고 굳이 화면큰것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S26 256으로 사려고 계속 할인하는거 지켜보고 있었는데
S26+ 512랑 체감가 차이가 6-7만원 차이밖에 안 나길래 그냥 S26+ 512으로 구입했어
10만원이상 차이났으면 일반 샀을텐데 6-7만원 차이만 나니까
뭔가 더 이득인것같아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잘한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