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갤럭시도 외장지원 안되자나 ㅠㅠ(안된지 좀 됐구나 ㅠㅋㅋㅋ)
지금 노트20 울트라 쓰고 있거든, 이건 아직 외장끼울수 있었고
그래서 외장포함 512g가 쓰는데
256g쓰면 많이 부족하겠지? ㅠㅠ
256g사는 덬들은 어떻게 써? 외장메모리 갖고 다니면서 써?
지금 노트20 울트라 쓰고 있거든, 이건 아직 외장끼울수 있었고
그래서 외장포함 512g가 쓰는데
256g쓰면 많이 부족하겠지? ㅠㅠ
256g사는 덬들은 어떻게 써? 외장메모리 갖고 다니면서 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 00:05 | 10,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999 | 잡담/질문 | 얘들아 네이버 선물하기 상대가 수락해도 나중에 취소 가능해? | 18:29 | 7 |
| 273998 | 잡담/질문 | 삼성월렛 5만포 당첨됐어 헐 6 | 18:29 | 109 |
| 273997 | 잡담/질문 | 온누리 지급 기준이 내 카드결제액 기준이야? | 18:28 | 15 |
| 273996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오늘부터인거 다들 미리 알고있었어? 2 | 18:28 | 73 |
| 273995 | 먹거리 | 지마켓) 고당도 신비복숭아 3kg 중소과 시즌마감특가 (9,950원) | 18:27 | 16 |
| 273994 | 잡담/질문 | 씨유 프라페 걍 아이스크림 마냥 먹는건 어때 1 | 18:26 | 27 |
| 273993 | 잡담/질문 | 512울트라 자급제 봐줄 덬 | 18:25 | 78 |
| 273992 | 잡담/질문 | 카할 몇퍼센트였어???? 7 | 18:24 | 156 |
| 273991 | 먹거리 | 네이버) 춘천 감자빵 10개입 (24,030원) | 18:24 | 139 |
| 273990 | 잡담/질문 | 사은품 신청하려는데 멍청한 질문 하나만 ㅠㅠ | 18:23 | 35 |
| 273989 | 잡담/질문 | 걍 네맴 가입한 사람 됨ㅋㅋㅋㅋㅋ 1 | 18:23 | 147 |
| 273988 | 먹거리 | 떠리몰) 떠리몰 랩노쉬 저당 웨하스 53g 10개 무료배송 (11,990원) | 18:22 | 73 |
| 273987 | 잡담/질문 | 카드할인 없어지니까 4 | 18:22 | 280 |
| 273986 | 잡담/질문 | 카드할인이랑 선착 쿠폰 매겼는데 정작 15프로 쿠폰 안맥역네 2 | 18:22 | 144 |
| 273985 | 잡담/질문 | 네현카도 사라졌으면 이제 오늘 카드할인 끝인거야? | 18:21 | 37 |
| 273984 | 잡담/질문 | 카드할인 없어져서 걍 누르고 27산다... | 18:20 | 93 |
| 273983 | 잡담/질문 | 슬프다 아까보다 8만원 비싸게 삼ㅠㅠ 2 | 18:19 | 392 |
| 273982 | 잡담/질문 | 결재주소쓰는데 카드혜택 사라졌네... | 18:19 | 51 |
| 273981 | 잡담/질문 | 이따 7시 라이브도 할인들어가는거 맞겠지? | 18:19 | 50 |
| 273980 | 잡담/질문 | 네이버 현카 발급 받고왔는데... 6 | 18:18 | 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