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카드 죄다 없애서 쓰는 브랜드도 별로없는데ㅠㅠㅠㅠ 그나마 있던것도 사라졌어....ㅠㅠ
가격대별로 정리 다해놨는데.....ㅠㅠ 이따 라방 또 있다는데, 그땐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삼탠 카드할인에 하나카드는 처음부터 없었어? 신용카드는 하나카드밖에없는데 그건 아예못봐서...ㅠㅠ
안쓰는카드 죄다 없애서 쓰는 브랜드도 별로없는데ㅠㅠㅠㅠ 그나마 있던것도 사라졌어....ㅠㅠ
가격대별로 정리 다해놨는데.....ㅠㅠ 이따 라방 또 있다는데, 그땐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삼탠 카드할인에 하나카드는 처음부터 없었어? 신용카드는 하나카드밖에없는데 그건 아예못봐서...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